임신한 남자들

2017. 6. 8. 19:13궁시렁궁시렁

을 많이 봤다 오늘 ㅋㅋ 지하철 타니 임산부 석에 죄다 남자들... 확률적으로 반반은 돼야하는디..어쩜 요즘은 임신한 남자들이 많은지 ㅋㅋ

난 임신 했을때도 약간 쑥쓰러워서 되도록 멀리있거나 했는데 말이다. 이건 의무가 아니라 배려의 차원이고 그사람들이 잘못한건 아니란거 안다. 근데 혼자 청승맞게 울적해져서 일부러 배내밀고 옆에서 눈치주는중 ㅋㅋ
(누가보면 나는 사실 임산부임ㅋㅋㅋㅋ )

이와중에 그남자는 내렸고 나는 임산부가 아니기에 계속 문옆에 서있는데 다음정거장에서 그많은 사람중 울아빠보다 나이많은 아저씨가 앉았다. 임산부석은 유난히 남자들이 좋아한다.



사진은 올릴게 딱히없어서 기차 사진
서울역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