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피자 : 지금까지 먹은 피자 중 젤 맛있는곳!

2014. 9. 23. 23:35맛집

아직까지 맛집이라고 듣고 찾아간 곳 중 크게 맛이 없었던 곳은 없었다. 다 진심 맛있었다. 그래서 야심차게 항상 맛집을 외치지만, 그 중에서도 특별히 기억에 남는곳, 그리고 활발히 맛집 블로그 활동을 하기 전에 갔었던 리얼 맛집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써보고자 한다.

 

그 첫번째는 부자피자. 리얼맛집1번.

 

한남동에 간다면 반드시 먹어야하는 피자맛집이다. 선배들이 꼽은 맛집이자 내가 생각해도 이보다 맛있는 피자는 아직 NEVER~

화덕피자로서도 제일 맛있고, 일단 피자라는 존재로서 넘버 원을 차지할 만한다.

입구는 요렇게 생겼다. 어마어마한 맛집임에 비해 입구가 화려하지는 않으니 잘 찾아야한다. 리움미술관 근처이다.

 

리얼감동 카프레제. 카프레제만 먹어도 배부를 기세다. 칼조네같이 속이 찬 빵이 나오는데 정말 꿀맛.

 

 

 

블로그 올릴 생각이 없던 때 얼렁뚱땅 찍은 사진이라 애석하다. 이 피자 정말 맛있음!!  내 입맛에서 피자의 역사를 다시 쓴 부자피자~

 

그리고 이 가지썸띵 정말 최고 맛있다. 둘이서 가면 카프레제 + 피자 + 가지썸띵(이름 까먹음 ㅜ) 이렇게 먹고 싶은데 배가 터지고 가격도 조금 터진다. 가격대가 피자 하나당 기본 20,000원대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치만 그만큼 맛있다 엉엉...

 

리움미술관 근처이다보니 리움미술관 구경을 하고 부자피자를 냠냠 먹으면 딱이겠다. 만약 얼큰한 것이 땡긴다면, 부자피자 정면으로 봤을때 왼쪽골목으로 바다식당이라는 곳이 있다. 이 곳에선 부대찌개를 존슨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존슨탕과 칠면조 소세지를 시키면 맛탐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