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짬뽕대전, 교동짬뽕 vs 짬뽕타운

2014. 9. 24. 00:49맛집

수원 맛집을 치면 종종 나오는 '교동짬뽕'.

광화문 짬뽕을 다 쓸어먹고 다니는 나로서는

당연히 가봐야할 곳들이 슬슬 눈에 띄었다.

젤 유명해보이는 교동짬뽕에 가기로 맘을 먹음. 

 

메뉴가 깔 투더 쌈

 

 

우와.

진하다~~

 

국물은 고기국물이 진~~하고 완전 얼큰하다.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진~~~하게 먹으면 좋아할듯.

약간 칼칼한 느낌의 얼큰함이 나름 중독적이다.

나는 좋았다!

 

호불호가 있긴하더라도

맛집 타이틀은 달만함.

 

 

면도 쫄깃.

 

 

이번에는 신영통에 있는 짬뽕타운.

 

 

여기야말로 정말 그야말로 특색쩌는 맛이다.

호불호가 전자보다 더 극명히 갈리겠는데

특히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할듯하다!

짬뽕에서 오향족발같은 그런 느낌이 ㅋㅋㅋ

 

오향족발 먹어본 적이 없지만,

왠지 그 오향의 그런 느낌.

 

독특한 짬뽕을 맛보고 싶다면 강추.

 

 

수원 교동짬뽕 : 얼큰칼칼하면서 진~~한 맛

신영통 짬뽕타운 : 오향족발을 담군 것 같은 화려한 진한 맛